예수님을 믿음으로 사랑합니다(대하24~27/요13~15)

예수님을 믿음으로 사랑합니다(대하24~27/요13~15)

 

"여호와여 왕이 주의 힘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며, 주의 구원으로 말미암아 크게 즐거워하리이다. 그의 마음의 소원을 들어 주셨으며, 그의 입술의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셨나이다 (셀라)" (시21:1~2)

 

나의 기쁨과 즐거움은 무엇인가? 하나님의 힘과 주님의 구원이 나의 기쁨과 즐거움이다. 하나님과 동행하며 하나님이 공급해 주시는 힘과 능력, 구원과 보호하심이 나의 기쁨과 즐거움이다. 하나님은 나의 소원을 들어오시며, 나의 입술의 간구를 응답해 주시는 나의 하나님, 나의 아버지이시다. 나는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며, 기뻐하며 즐거워한다. 

 

"그가 강성하여지매 그의 마음이 교만하여 악을 행하여 그의 하나님 여호와께 범죄하되 곧 여호와의 성전에 들어가서 향단에 분향하려 한지라." (대하26:16)

웃시야왕이 하나님을 찾았고, 하나님을 그를 형통하게 하였다. 그렇게 강성해진 웃시야 왕은 교만해 악을 행하고, 제사장만 향단에 분향하는 일을 자신이 하려고 하다가 문둥병이 걸린다. 강해진 후에도 겸손하길!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14:6)

근심하지 말고 믿으라. 왜냐하면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께로 가는 길이며, 하나님의 본체이신 진리이며, 하나님의 생명이시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사랑하라. 예수님을 믿음으로 기도하라. 두려워하지 말고 아버지가 보내시는 성령께 배우며 살라! 

"여호와께서 시온의 포로를 돌려 보내실 때에 우리는 꿈꾸는 것 같았도다. 그 때에 우리 입에는 웃음이 가득하고 우리 혀에는 찬양이 찼었도다 그 때에 뭇 나라 가운데에서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그들을 위하여 큰 일을 

행하셨다 하였도다. 여호와께서 우리를 위하여 큰 일을 행하셨으니 우리는 기쁘도다" (시126:1~3)

내 삶에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일어났다.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일이 이뤄졌다. 이 일은 하나님이 이루신 일이다. 웃음과 기쁨, 하나님을 찬양한다. 하나님을 기뻐하며 즐거워한다. 하나님과 같으신 분은 없다.

 

-전제상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