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생명의 나라 아들로 살게하소서! (단1~3/요1~3)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여호와께서 너를 실족하지 아니하게 하시며 너를 지키시는 이가 졸지 아니하시리로다" (시121:1~3) 

 

나를 도와줄 자가 누구인가? 나를 도와줄 분은 바로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이시다. 그 하나님은 나를 실족하지 않게 하시며, 나를 지키시되, 졸지 않고 지키시는 분이시다.

할렐루야! 이런 도움, 이런 하나님과 함께 사는 놀라운 삶을 어찌 선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영원한 나라의 시민으로 멸망하지 않을 나라의 백성으로 하나님의 보호 속에서 영원히 살며, 증거하며 살길 소망한다. 

 

"이 여러 왕들의 시대에 하늘의 하나님이 한 나라를 세우시리니 이것은 영원히 망하지도 아니할 것이요 그 국권이 다른 백성에게로 돌아가지도 아니할 것이요 도리어 이 모든 나라를 쳐서 멸망시키고 영원히 설 것이라"(단2:44)

하나님은 영원히 망하지 않을 나라, 예수그리스도의 나라를 세우실 것을 바벨론 느브갓네살왕에게 보여주셨다. 나는 이 영원한 나라의 시민으로 살며, 섬기길 원한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1:14)

태초부터 있는 영원한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사셨다. 그 영광은 천지를 창조하신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며, 은혜와 진리가 충만한 예수셨다. 예수그리스도의 그 영광과 은혜, 진리를 알게 하소서!

"여호와여 주의 장막에 머무를 자 누구오며 주의 성산에 사는 자 누구오니이까?

정직하게 행하며 공의를 실천하며 그의 마음에 진실을 말하며, 그의 혀로 남을 허물하지 아니하고 그의 이웃에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며 그의 이웃을 비방하지 아니하며 그의 눈은 망령된 자를 멸시하며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자들을 존대하며 그의 마음에 서원한 것은 해로울지라도 변하지 아니하며 이자를 받으려고 돈을 꾸어 주지 아니하며 뇌물을 받고 무죄한 자를 해하지 아니하는 자이니 이런 일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흔들리지 아니하리이다" (시15편) 

주의 나라 시민으로 예수님을 닮아 예수님의 성품으로 살게 하소서!

 

-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