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온 존재로 하나님을 찬양하라.(사25~29/막9,10)

"찬송하라 하나님을 찬송하라 찬송하라 우리 왕을 찬송하라. 하나님은 온 땅의 왕이심이라 지혜의 시로 찬송할지어다"(시47:6~7) 

하나님을 찬송하는 법을 가르쳐 주소서! 주님! 하나님을 온전히 찬송하길 원합니다. 

나의 왕, 나의 주, 나의 생명, 나의 모든 것 되신 하나님을 온 마음을 다해 찬양합니다. 

나의 아버지, 나의 신랑, 나의 친구, 나의 영광과 힘과 능력, 나의 피난처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내 영아 하나님을 찬양하라. 내 혼아 하나님을 찬양하라. 내 온몸아 하나님을 찬양하라. 

내 속에 있는 모든 것들아 하나님을 찬양하고 찬양하여라. 

 

"이도 만군의 여호와께로부터 난 것이라 그의 경영은 기묘하며 지혜는 광대하니라" (사28:29)

하나님의 지혜로운 경영은 인간이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로 놀랍고 기이합니다. 

인간이 누리는 모든 것들이 하나님이 창조하신 것들의 신비임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소서 주님을 더 깊이 알게 하시며, 주신 지혜로 열방을 섬기게 하소서!

 

"예수께서 이르시되 가라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느니라 하시니 그가 곧 보게 되어 예수를 길에서 따르니라"(막10:52)

맹인 거지 바디매오가 예수님을 만나 보게 되어 예수님을 따랐다. 

주님! 저의 눈도 열어 주소서! 제가 참으로 주님을 선명하게 보며 주님을 온전히 따르길 원합니다. 

주님을 따르길 원하지만, 주님의 길을 못 볼 때가 많습니다. 주님! 저를 불쌍히 여겨주소서! 불쌍히 여겨, 보여주시고 따르게 하소서!

 

"복 있는 사람은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도다" (시1:1~2)

주님! 저에게 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제가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않으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않고,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않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며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며, 주님의 법을 따라 살며, 주님의 길에 서며, 그 주님이 이끄는 자리에 앉게 하소서! 

예수님께서 달려 죽으셨으니, 저의 죄도 그 십자가에 달려 죽었음을 믿습니다. 

이제 제가 사는 것을 주님이 제안에서 사시는 것임을 믿습니다.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