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호흡으로 존재로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18~24/막7,8)

"이르시기를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 내가 뭇 나라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내가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하시도다" (시46:10) 

네 주님! 저는 가만히 주님을 바라보며 주님이 하나님 되심을 알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뭇 나라 중에 높임을 받으시며, 세계 중에 높임을 받으실 것입니다.

 저는 조금도 의심하지 않으며 주님께서 친히 그렇게 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기도합니다. 속히 그 일이 이뤄지기를... 

주님! 나의 하나님! 모든 나라 중에 높임을 받으시며, 세계 중에 높임을 받으소서! 

예수님! 속히 오십시오. 영광의 순간을 보길 속히 보길 소망합니다.

 

"이는 만군의 여호와께서 복 주시며 이르시되 내 백성 애굽이여, 내 손으로 지은 앗수르여, 나의 기업 이스라엘이여, 복이 있을지어다 하실 것임이라" (사19:25)

하나님의 본심을 알았습니다. 하나님은 이스라엘 뿐 아니라, 애굽과 앗수르가 복을 받길 원하십니다. 

왜냐하면, 애굽도 앗수르도 이스라엘도 다 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오직 하나님의 복으로 살게 하소서

 

"이에 그 눈에 다시 안수하시매 그가 주목하여 보더니 나아서 모든 것을 밝히 보는지라" (막8:25)

예수님! 제게 안수해 주셔서 저의 눈을 열어 밝히 보게 하소서! 주님을 보며, 주님의 은혜를 보게 하소서! 

주님! 저의 귀와 혀에 안수해 주셔서, 주님께 온전한 찬양과 경배를 드리게 하시며, 주님의 음성을 제대로 듣게 하소서!

주님! 제가 주님을 보며 주님의 음성을 듣고 주께 찬양하게 하소서!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할렐루야" (시150:6)

주님! 놀라운 비밀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흡만 있으면 주님을 찬양할 수 있음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제가 호흡을 하면서도 주님을 얼마나 찬양하지 않았는지요! 제가 주님을 찬양하길 원합니다. 

저의 숨소리가 주님을 찬양하며, 저의 눈짓 발짓 손짓이 주님을 찬양하게 하소서! 

그리고 나의 목소리와 말로, 나의 행동과 나의 삶으로 온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소서! 저의 삶에 찬양이 회복되길 원합니다. 

주님! 힘써 주님을 찬양하며 감사하며, 노래하며 즐거워하겠습니다. 

저의 온 호흡으로!!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