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하나님의 은혜를 알게하소서! (렘5~9/딛2,3)

"하나님이여 나를 건지소서 여호와여 속히 나를 도우소서. 나의 영혼을 찾는 자들이 수치와 무안을 당하게 하시며 나의 상함을 기뻐하는 자들이 뒤로 물러가 수모를 당하게 하소서" (시70:1,2) 

나를 도와줄 분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저의 모든 삶의 수렁과 아픔과 잘못과 죄에서 저를 건져주소서! 

하나님! 속히 저를 도와주소서! 저의 영혼을 찾는 원수들이 죄의 미끼로 저를 유혹하며 죄에 빠져 헤매는 것을 기뻐합니다. 

주님! 제가 참으로 원수들을 파놓은 수렁에 빠지지 않게 하시며 오직 하나님으로 기뻐하며 즐거워하며 하나님의 뜻대로 살게 하소서! 

저를 지키시고 인도하시고 구원하소서! 

 

"자랑하는 자는 이것으로 자랑할지니 곧 명철하여 나를 아는 것과 나 여호와는 사랑과 정의와 공의를 땅에 행하는 자인 줄 깨닫는 것이라 나는 이 일을 기뻐하노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렘9:24)

하나님! 하나님을 더 깊이 알며, 하나님이 얼마나 사랑과 정의와 공의의 하나님이신다. 

그 사랑과 정의로 이 땅을 통치하시며 이 일을 기뻐하시는지 알므로 자랑하게 하소서

 

"모든 사람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나타나 우리를 양육하시되 경건하지 않은 것과 이 세상 정욕을 다 버리고 신중함과 의로움과 경건함으로 이 세상에 살고 복스러운 소망과 우리의 크신 하나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딛2:11~13)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를 양육하셔서, 경건과 신중과 의로 살며, 복된 소망과 예수님의 영광을 기다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땅과 거기에 충만한 것과 세계와 그 가운데에 사는 자들은 다 여호와의 것이로다... 

 

영광의 왕이 누구시냐 만군의 여호와께서 곧 영광의 왕이시로다" (시24:1,10)

이 세상의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세상과 이 세상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지으셨고, 지금도 통치하시며 인도하십니다. 

이 사실을 잊지 않게 하소서! 하나님과 같은 영광스러운 왕은 없습니다. 영광의 왕, 창조의 왕, 구원의 왕 하나님! 하나님과 같은 분은 없습니다. 

그 하나님께서 저의 안에 들어오신다니, 주님! 저의 문을 엽니다. 오시옵소서! 들어오십시오. 오셔서 저를 다시리시고 통치해 주시옵소서!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