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능있는 말씀의 전파자되게 하소서 (민5~8/딤후3,4)

"유다는 여호와의 성소가 되고 이스라엘은 그의 영토가 되었도다. 바다가 보고 도망하며 요단은 물러갔으니" (시114:2,3) 

하나님! 유다가 여호와의 거룩한 장소가 되며, 이스라엘이 하나님의 거룩한 땅이 된 것처럼, 제가 하나님의 성소가 되며, 제가 하나님의 땅이 되길 원합니다.

하나님! 제가 참으로 하나님이 계시는 곳,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땅이 되길 원합니다. 

하나님! 저에게 임하여 주시고, 저를 다스려 주시고, 저를 통치하여 주셔서, 오직 저에게서 하나님만이 하나님 되시며, 하나님만이 왕이 되어 주소서! 

이 세상의 그 어떤 것도 하나님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하나님! 나의 전부이신 하나님을 갈망합니다. 

 

제사장의 축복으로 기도(민6:24~26)로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너에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하나님 아버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주님! 주님의 복, 주님의 얼굴을 갈망합니다. 주님의 얼굴이 은헤이며, 평강이며, 복입니다.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딤후4:2)

사랑과 은혜의 주님! 주님을 전파하지 않고, 무엇을 전파하겠습니까? 

주님을 전파하는 가장 놀라운 방법은 말씀으로 전파하는 것임을 압니다.

그래서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써 전파하겠습니다. 

삶으로 입으로 가르치심으로 전파하겠습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말씀을 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하나님이여 위엄을 성소에서 나타내시나이다 이스라엘의 하나님은 그의 백성에게 힘과 능력을 주시나니 하나님을 찬송할지어다"(시68:35)

하나님! 저를 성전 삼아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위엄을 저에게서 나타내십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힘과 능력을 주십니다. 하나님! 하나님의 힘과 능력, 권능이 아니고서 사탄과 어떻게 싸우겠습니까? 

그러나 하나님께서 위엄과 힘과 능력과 권능을 부어주시니,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마귀를 대적하며, 마귀 아래에 속고 있는 사람들을 구원해 내는 그리스도의 좋은 병사로 살게 해 주소서! 

예수의 증인, 말씀의 전파자로 살게 하소서! 언제나 어디서나! 

-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