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지키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민30~34/막13,14)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여호와는 너를 지키시는 이시라 여호와께서 네 오른쪽에서 네 그늘이 되시나니" (시121:2,5) 

하나님! 하나님은 저를 지키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이 저를 지키시는 이유는 저의 아버지이기 때문입니다. 

저를 낳았고, 저의 보호자이며, 저의 아버지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누구에게 속했는지 명확하게 알게 하소서! 항상 저를 지키시며 도우시는 분을 기억하게 하소서! 

천지를 지으신 하나님께서 저의 보호자이며 저이 도움이시며, 저의 지키시는 분이십니다. 그래서 안전합니다. 제가 참으로 주안에서 안전함을 잊지 않게 하소서!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명령하여 그들에게 이르라 너희가 가나안 땅에 들어가는 때에 그 땅은 너희의 기업이 되리니 곧 가나안 사방 지경이라" (민34:2)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에게 가나안 땅을 기업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저에게도 열방을 기업으로 주셨습니다.

이시대에 스마트선교로 열방을 섬기게 하셨으니, 주님께서 저에게 주신 기업을 귀하게 여기게 하소서!

 

"또 복음이 먼저 만국에 전파되어야 할 것이니라" (막13:10)

주님께서 구름을 타고 큰 권능과 영광중에 다시 오실 겁니다. 그러나 주님이 오시기 전에 먼저 복음이 만국에 전파되어야 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의 영광의 임재를 기대하며 주님의 복음을 증거하게 하소서! 

이 천국 복음, 놀라운 복음이 사람들을 회복하며 사람들에게 참 복음의 능력을 경험하게 하소서! 이 일에 드려지게 하소서!

"하나님이여 우리가 주께 감사하고 감사함은 주의 이름이 가까움이라 사람들이 주의 기이한 일들을 전파하나이다"(시75:1)

하나님! 주님께 감사하며 또 감사합니다. 주님이 저와 늘 항상 함께하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이 저와 함께하시지 않으면, 제가 주님을 따를 수도 없고, 주님이 하신 말씀대로 살 수도 없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주신 성령님이 제 안에서 저를 가르치시고 인도하시기에 제가 주님을 갈망하며, 주님을 따르며, 주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살 수 있으며, 주님의 말씀을 사모하며 따를 수 있습니다. 

제가 경험한 놀라우신 주님을 전파하게 하소서! 감사합니다.

-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