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성령으로 살며, 세워지게 하소서 (욥1~6/고후1~3)

"보라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머리에 있는 보배로운 기름이 수염 곧 아론의 수염에 흘러서 그의 옷깃까지 내림 같고,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령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시133)

형제가 연합하고 동거함을 선하고 아름답게 보십니다. 머리로부터 수염과 옷깃, 온몸과 온 존재가 성령으로 가득하며, 온 땅에 하나님의 이슬이 내리는 것처럼, 여호와의 복으로 덮어, 영원한 생명으로 채워주시는 것이 바로 연합과 동거임을 알게 하소서! 예수님과 이렇게 연합되고 동거하게 하소서! 형제들과 이렇게 연합되고 동거하게 하소서!  

 

"이르되 내가 모태에서 알몸으로 나왔사온즉 또한 알몸이 그리로 돌아가올지라 주신 이도 여호와시요 거두신 이도 여호와시오니 여호와의 이름이 찬송을 받으실지니이다 하고" (욥1:21)

인생은 알몸으로 와서 알몸으로 돌아가는 것임을 철저하게 알게 하소서! 지금 저에게 있는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선한 청지기처럼 지혜롭게 사는 자가 되길 원합니다. 복의 통로로 살게 하소서! 

 

"주는 영이시니 주의 영이 계신 곳에는 자유가 있느니라" (고후3:17)

하나님은 영이십니다. 육체가 아니고 물질이 아니십니다. 육체를 초월하는 영이십니다. 하나님은 영으로서 이 세상의 모든 물체가 있도록 하신 말씀이십니다. 

생명의 근원이시며 창조의 근원 되십니다. 하나님의 영이 계신 그곳에 자유가 있는데, 그 영을 저에게 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영으로 살게 하소서! 자유로 살게 하소서! 철저히

"시온에 대하여 말하기를 이 사람, 저 사람이 거기서 났다고 말하리니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 하는도다"(시87:5)

하나님! 더 존귀할 수 없는 최고의 존귀이신 하나님께서 시온을 세우십니다. 저를 세우십니다. 이것을 기억하게 하소서! 하나님이 세우시지 않으면 설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저의 삶에 철저하게 하나님을 인정하게 하소서! 지존하신 하나님이 하시는 놀라운 일이 저의 영이 알게 하시며 저의 마음과 눈과 몸이 깨닫게 하소서!

지존자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심으로 제가 서길 원합니다. 오직 하나님만을 철저하게 의지하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