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왕상14~16/눅5,6)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내가 날마다 주를 송축하며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여호와는 위대하시니 크게 찬양할 것이라 그의 위대하심을 측량하지 못하리로다."(시145:1~3) 

하나님이 왕이십니다. 하나님이 저의 왕이십니다. 하나님만이 저를 다스리시고 통치하실 분입니다. 

제가 주를 높이며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겠습니다. 제가 날마다 주를 송축하며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겠습니다.

하나님은 저의 인생에 위대하시며 놀라운 일을 행하셨습니다. 누가 저의 인생에 하나님과 같은 일을 행할 수 있겠습니까? 변치 않고 지금부터 영원까지 찬양하게 하소서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이 내가 너를 백성 중에서 들어 내 백성 이스라엘의 주권자가 되게 하고, 나라를 다윗의 집에서 찢어내어 네게 주었거늘"(왕상14:7~8)

이스라엘의 왕은 하나님이시다. 나의 왕도, 우리 가정의 왕도, FMnC 공동체의 왕도, 우리나라의 왕도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서 맡기셨습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주님이 주신 직분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청지기로서 겸손하게 살며 섬기게 하소서!

 

"시몬 베드로가 이를 보고 예수의 무릎 아래에 엎드려 이르되 주여 나를 떠나소서 나는 죄인이로소이다 하니"(눅5:8)

깊은 데로 가서 그물을 내리라고 하신대로 순종하였을 때, 주님의 이적을 보고 베드로가 예수님을 깨닫고 무릎을 꿇은 것처럼, 제가 매일 주님 앞에 무릎 꿇게 하소서! 

주님! 저는 죄인입니다. 그때 주님은 나를 따라오라고 하셨습니다. 주님 제가 죄인이지만 주님의 제자로 주를 따르길 원합니다.

"여호와께서 다스리시니 만민이 떨 것이요 여호와께서 그룹 사이에 좌정하시니 땅이 흔들릴 것이로다. 시온에 계시는 여호와는 위대하시고 모든 민족보다 높으시도다... 너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을 높이고 그 성산에서 예배할지어다 여호와 우리 하나님은 거룩하심이로다"(시91:1,2,9)

하나님이 다스리시면 모든 만민이 경외하며 조심하며 영광을 보게 됩니다. 

주님! 다스려 주소서! 하나님처럼 위대하시며 모든 민족보다 높으시고 뛰어나신 분은 없습니다. 

제가 온전히 영광을 돌리며, 모든 사람들이 우리 하나님을 높이고, 예배하는 것을 보게 하소서! 너희는 하나님을 높이고 예배할지어다!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