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함께 하길 원하시는 주님 (대하1~5/행24~26)

"여호와여 주의 장막에 머무를 자 누구오며 주의 성산에 사는 자 누구오니이까 정직하게 행하며 공의를 실천하며 그의 마음에 진실을 말하며, 그의 혀로 남을 허물하지 아니하고 그의 이웃에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며 그의 이웃을 비방하지 아니하며, 그의 눈은 망령된 자를 멸시하며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자들을 존대하며 그의 마음에 서원한 것은 해로울지라도 변하지 아니하며, 이자를 받으려고 돈을 꾸어 주지 아니하며 뇌물을 받고 무죄한 자를 해하지 아니하는 자이니 이런 일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흔들리지 아니하리이다" (시15) 

주님! 약속대로 제가 주님의 품 안에 주님 안에서 살게 하시고, 주님께서 제 안에 사소서

 

"다윗의 아들 솔로몬의 왕위가 견고하여 가며 그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와 함께 하사 심히 창대하게 하시니라"(대하1:1)

하나님! 저와 함께하여 주소서! 제가 심히 창대하길 바라는 것이 아니라, 주님과 같이 사는 것만이 제가 살아갈 의미입니다. 

주님이 없이는 저에게 어떤 것도 위로와 힘과 능력이 되지 못합니다. 주님! 제가 주님을 더욱더 바라며 갈망합니다. 주님! 제가 주님과 함께하길 원합니다. 

주님도 저와 함께하시길 원함을 압니다. 주안에 살게 하소서!

 

"바울이 이르되 말이 적으나 많으나 당신뿐만 아니라 오늘 내 말을 듣는 모든 사람도  다 이렇게 결박된 것 외에는 나와 같이 되기를 하나님께 원하나이다 하니라"(행26:29)

주님! 왕 앞에 담대한 바울의 고백이 저의 고백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이 저와 같이 되길 원합니다. 

변하지 않는 온전하신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신실하신 예수님과 함께, 인내하시고 나를 이끄시는 성령님의 인도로 매 순간순간 살길 원하며, 더 깊이 살길 원합니다. 

주님! 온전히 주와 하나 되길 원합니다. 

 

"[성전에 올라가는 노래] 내가 환난 중에 여호와께 부르짖었더니 내게 응답하셨도다... 나는 화평을 원할지라도 내가 말할 때에 그들은 싸우려 하는도다"(시120:1,7)

이 땅에서 주님과 동행하며 사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님! 제가 어떤 상황과 환경 가운데에서도 주님을 찾고 찾습니다. 주님! 제가 주님을 갈망하며 주님께 부르짖습니다. 

주님의 성전, 주님이 임재 안에 들어가기 위해서 부르짖고 부르짖습니다. 그리고 제가 아는 주님을 만방에 알리길 원합니다. 

화평! 온전한 화평은 오직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그들이 싸우려 한다 할지라도 저는 저는 주님을 증거하겠나이다!

-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