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주의 성소로 살게 하소서! (대하6~9/행27~28)

"내게 줄로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음이여 나의 기업이 실로 아름답도다...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시16:6~11) 

주님! 저에게 주신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저에게 주신 생명과 성령으로 바라봅니다. 

나의 부모님, 가정, 친구, 공동체 모두 다 주님이 주신 아름다운 기업입니다. 

저를 부르신 소명과 사명, 저에게 맡기신 일과 제가 섬겨야 할 일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제가 감사함으로 주님이 맡기신 일을 믿음으로 감당하게 하시며, 주님과 생명의 길을 따라 기쁨과 즐거움으로 가게 하소서!

 

"여호와 하나님이여 일어나 들어가사 주의 능력의 궤와 함께 주의 평안한 처소에 계시옵소서"(대하6:41)

주님의 성전은 다른 것이 아니라, 저의 몸부터 시작됨을 고백합니다. 주님! 예수 피로 정결케 하시고 생명을 주심으로 성령께서 임하셔서 제 안에서 사심으로 주님의 성소가 된 저를 붙드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주의 평안한 처소가 되게 하시며, 저희 공동체가 주님의 평안한 성소가 되게 하시며, 주님의 성소가 온 열방 가운데 세워지게 하소서! 

 

"바울이 온 이태를 자기 셋집에 머물면서 자기에게 오는 사람을 다 영접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모든 것을 담대하게 거침없이 가르치더라" (행28:30~31)

주님! 제가 어디에 있던지 무엇을 하던지 주님과 동행할 뿐 아니라 주님과 동행한 생명의 삶이 온 사람들에게 공유되길 원합니다. 

주님! 주님의 나라가 저의 성소에서 저의 삶에서 열방까지 담대하고 거침없이 전파되길 원합니다. 주의 성소로 살게 하소서!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여호와께서 너의 출입을 지금부터 영원까지 지키시리로다"(시121:1,2,8)

주님! 제가 주님을 향하여 눈을 듭니다. 그러나 주님! 주님이 제 안에 임재해 계심을 고백합니다.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서 제 안에 계시며, 저의 출입을 지금부터 영원까지 지키실 것입니다. 잊지 않게 하소서! 

제가 주님의 거룩한 처소이며, 제 안에 하나님의 영이 임재하시고, 제가 가는 곳이 성소임을 잊지 않게 하소서! 

이 놀라운 주의 복음을 살게 하소서! 철저하게 성소로 살게 하소서! 성소를 열방 가운데 흘려보내게 하소서!

-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