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하며 믿으며 용기로 살기 (대하20~23/요10~12)

"여호와께서 자기에게 기름 부음 받은 자를 구원하시는 줄 이제 내가 아노니 그의 오른손의 구원하는 힘으로 그의 거룩한 하늘에서 그에게 응답하시리로다. 어떤 사람은 병거, 어떤 사람은 말을 의지하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하리로다"(시20:6~7)

하나님! 저에게 기름을 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령으로 제게 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깨어 성령님과 온전히 동행하며 기름 부음 안에서 살게 하소서! 

주님의 구원과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함으로 이 세상의 지혜와 재력과 힘을 의지하지 않으며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내 안에 계신 성령님을 의지하며 살게 하소서!

 

"제칠년에 여호야다가 용기를 내어 백부장 곧 여로함의 아들 아사랴와 여호하난의 아들 이스마엘과 오벳의 아들 아사랴와 아다야의 아들 마아세야와 시그리의 아들 엘리사밧 등과 더불어 언약을 세우매"(대하23:1) 

주님! 여호야다처럼 용기를 내게 하소서! 아달랴를 축출하고 어린 왕을 세운 것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주님이 주신 용기로 사람들을 세우며, 그 일을 도모한 것처럼 저에게 용기를 주셔서 사람들을 세워 주님의 시대를 준비하게 하소서! 

 

"내가 거기 있지 아니한 것을 너희를 위하여 기뻐하노니 이는 너희로 믿게 하려 함이라 그러나 그에게로 가자 하시니"(요11:15)

나사로가 죽었습니다. 그러나 주님은 기뻐하시며 제자들의 믿음을 세워주셨습니다.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일이 이뤄지며, 믿음으로 말미암아 죽은 자가 살아나며, 믿음으로 말미암아 영생에 이릅니다. 

믿음으로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주님만을 믿게 하소서! 저에게 믿음 주시고 사람들의 믿음을 세우는 삶을 살게 하소서! 오직 믿음!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시온 산이 흔들리지 아니하고 영원히 있음 같도다.산들이 예루살렘을 두름과 같이 여호와께서 그의 백성을 지금부터 영원까지 두르시리로다"(시125:1~2)

철저하게 믿음으로 여호와를 의지하게 하소서! 산이 흔들리지 않는 것처럼 굳건한 믿음으로 굳건한 사람, 굳건한 존재가 되길 원합니다. 

영원히 믿음으로 살게 하소서! 산들이 예루살렘을 두른 것처럼 여호와께서 저와 저희 공동체를 둘러주시는 것을 보길 원합니다. 

오직 믿음으로 살길 원합니다. 흔들리지 않는 믿음, 오직 믿음으로 하나님의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믿음으로 담대하며, 주님을 더욱 의지하여 시온처럼 살게 하소서!

 

-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