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예수님으로 만족합니다. (스7~10/계7~10)

"내가 나의 완전함에 행하였사오며 흔들리지 아니하고 여호와를 의지하였사오니 여호와여 나를 판단하소서...여호와여 내가 주께서 계신 집과 주의 영광이 머무는 곳을 사랑하오니 내 영혼을 죄인과 함께, 내 생명을 살인자와 함께 거두지 마소서" (시26:1~2,8,9) 

주님을 사모하며, 주님의 임재를 사모합니다. 주님! 제가 주님과 함께 하길 원하여, 말씀을 따르고, 주님의 완전함을 따라 행하며, 주님을 의지합니다. 

주님! 저는 제 자신을 잘 모르겠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살펴 시험하셔서 제 뜻과 제 양심을 단련해 주시고, 주님의 뜻대로 온전히 살며, 주님과 영원히 동행하며 살게 하소서! 제 소원입니다. 

 

"에스라가 여호와의 율법을 연구하여 준행하며 율례와 규례를 이스라엘에게 가르치기로 결심하였었더라"(스7:10)

주님! 제가 주님의 임재를 사모하며, 주님과 영원히 동행하기 위하여 주님의 말씀을 연구합니다. 

다른 이유가 아니라 오직 주님을 앎으로 주님과 함께 되고, 주님을 사랑함으로 주님의 말씀을 준행하며 따릅니다. 

뿐만이니라, 이 놀라운 삶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기 위해 말씀을 가르치기로 결심합니다. 

주님을 닮아 순전한 삶을 살게 하소서!

 

"내가 천사의 손에서 작은 두루마리를 갖다 먹어 버리니 내 입에는 꿀 같이 다나 먹은 후에 내 배에서는 쓰게 되더라. 그가 내게 말하기를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더라"(계10:10~11)

주님의 말씀을 먹게 하소서! 주님의 말씀으로 살게 하소서! 주님이 보여주신 그 말씀을 선포하게 하소서! 

주님의 것을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예언하게 하소서! 쉬지 않고 이 일을 하게 하소서! 

주님! 제가 참으로 기도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제 마음이 교만하지 아니하고, 제 눈이 오만하지 않게 하소서! 

그래서 제가 큰 감당하지 못할 큰 일을 하겠다고 하지 말며, 감당하지도 못할 놀라운 일을 하려고 힘쓰지도 않게 하소서! 

저의 영혼이 단지 고요하고 평온하게 주님 품에 안기어 젖 뗀 아이가 그의 어머니 품에 있는 것 같이 주님만으로 만족하며 주님의 주시는 말씀을 빨아 먹게 하소서! 

저의 만족은 다른 것에 있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그리고 선포합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아 지금부터 영원까지 여호와만 바라라! 

 

만방의 족속들아! 예수그리스도의 그 은혜를 알지어다! 복음으로 나아오라! (시131로 한 기도)

-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