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온전한 영광을 돌립니다 (느8~10/계18~20)

"너희 권능 있는 자들아 영광과 능력을 여호와께 돌리고 돌릴지어다. 여호와께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여호와께 예배할지어다"(시29:1~2) 

주님! 제가 하나님께 영광과 능력을 돌리길 원합니다. 

주님! 제가 어떻게 하면 하나님께 우리 예수님께, 제 안에 계신 성령님께 영광과 능력을 돌릴 수 있을까요? 

삼위의 하나님께 합당한 영광을 돌릴 수 있을까요?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예배하며, 하나님께서 저에게 행하신 놀라운 일을 증거하며, 소리 높여 찬양하며 경배하는 것입니까? 

저에게 가르쳐 주십시오. 하나님을 예배하며 경배하며, 영광과 권능을 돌리는 법을 가르쳐 주십시오. 제가 전심으로 배우겠습니다.

 

"에스라가 위대하신 하나님 여호와를 송축하매 모든 백성이 손을 들고 아멘 아멘 하고 응답하고 몸을 굽혀 얼굴을 땅에 대고 여호와께 경배하니라"(느8:6)

말씀을 읽고 들음으로,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새롭게 발견하게 하소서! 하나님과 항상 동행하며, 하나님 안에 삶으로 주님의 놀라우신 영광을 알게 하소서! 

주님을 더 온전히 앎으로 주님의 그 놀라운 영광을 보게 하시며, 그 영광에 합당하게 예배하며 응답하며, 경배하게 하소서!

 

"이 일 후에 내가 들으니 하늘에 허다한 무리의 큰 음성 같은 것이 있어 이르되 할렐루야 구원과 영광과 능력이 우리 하나님께 있도다" (계19:1)

마지막 전투에 하나님의 말씀, 예수님이 완전히 승리하시며, 마귀와 짐승과 거짓선지자는 불과 유황불에 타며, 무저갱에 완전히 갇힐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신실히 따랐던 허다한 무리가 큰 음성으로 구원과 영광과 능력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찬양하는 하루가 되게하소서!

 

"보라 밤에 여호와의 성전에 서 있는 여호와의 모든 종들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성소를 향하여 너희 손을 들고 여호와를 송축하라.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네게 복을 주실지어다"(시134)

주님! 제가 여호와의 성전에 항상 삽니다. 

저의 몸과 영혼을 여호와의 성전으로 삼으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제 안에 계신 성령님께 송축하며, 예수님과 하나님 아버지께 온전한 찬양을 드리며 살길 원합니다. 

24시간 365일 그리고 영원까지 나의 하나님을 찬양하며, 송축하며, 살게 하소서! 

이것이 저의 영원한 복입니다. 밤낮없이, 항상 하나님의 임재 속에서 온전히 살게 하소서!

- 전 생명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