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찾으면 살리라.

시편 30:11-12 

11. 주께서 나의 슬픔이 변하여 내게 춤이 되게 하시며 나의 베옷을 벗기고 기쁨으로 띠 띠우셨나이다.12. 이는 잠잠하지 아니하고 내 영광으로 주를 찬송하게 하심이니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영원히 감사하리이다.

 

주님이 저를 찾아 오셔 주님을 만난뒤 저의 삶의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주님을 만나 슬픔이 기쁨으로 바뀌었습니다. 주님을 찬양하며 감사합니다.

 


 

아모스 5장

4. 여호와께서 이스라엘 족속에게 이와 같이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나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5. 벧엘을 찾지 말며 길갈로 들어가지 말며 브엘세바로도 나아가지 말라 길갈은 반드시 사로잡히겠고 벧엘은 비참하게 될 것임이라 하셨나니 6.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주님! 제가 주님을 찾습니다. 살기위해 주님을 찾으며 주님을 더 온전히 알길 원합니다.

 

 

 

로마서 8장

31. ○그런즉 이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만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32.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시지 아니하겠느냐 33. 누가 능히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들을 고발하리요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34. 누가 정죄하리요 죽으실 뿐 아니라 다시 살아나신 이는 그리스도 예수시니 그는 하나님 우편에 계신 자요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는 자시니라

 

주님이 저희를 살리시려고 독생자를 아낌없이  주셨습니다. 그 사랑안에서 살길 원합니다. 예수님은 지금도 저를 위해 간구하시는 주님이십니다. 주님을 사랑합니다. 

 

 


 

시편 134장

1. 보라 밤에 여호와의 성전에 서 있는 여호와의 모든 종들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2. 성소를 향하여 너희 손을 들고 여호와를 송축하라

3.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네게 복을 주실지어다

 

-전 생명 

공유하기: